반응형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 리뷰

 

오랜 시간 야외에 있어야 돼서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를 구매했다. 처음에는 보통 생각하는 핫팩을 구매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했는데 발 핫팩이란 게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손발이 시리면 정말 사람 미치는데 아이디어적인 제품이 나왔다.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

 

날씨가 급작스레 추워진다고 하여 급히 구매했다. 깔창형 발열 핫팩을 처음 구매해봐서 당연히 국내 제조로 생각하였다. 하지만 중국산이라 실망감이 조금 생겼다. 아직까지 중국산에 대한 신뢰가 나에게는 조금 떨어지기 때문이다. 중국산 제품이라 중금속과 같이 좋지 않은 성분을 사용한 게 아닌지 찜찜하였지만 그래도 홈쇼핑에서 MD들이 선택한 제품이고 KC인증을 받았기에 믿고 사용해 보았다. 다른 깔창형 발열 핫팩 제품들도 보니 모두 중국산이었다.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

 

발뜨뜨의 길이를 측정하니 230mm로 성인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이다. 산소와 닿으면 열이 올라오는지 제품 봉지를 개봉하자마자 제품이 따뜻해지기 시작하였다. 10분 후에 온도를 측정ㅇ해보니 벌써 온도가 45℃가 넘어갔다.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 온도

 

2시간 후에 다시 측정해보니 56.5℃로 지속해서 55℃ 이상을 유지해 주었다. 12시간이 지속된다고는 하나 실제로 사용해보니 7 ~ 8시간 정도 따뜻함을 유지해 준다. 발을 움직이지 않으면 온도가 떨어지니 움직여야 한다. 7 ~ 8시간 이후로는 점점 제품이 차가워지기 시작했다.

 

 

마치며


깔창형 발열 핫팩 발뜨뜨를 사용할 당시 온도는 영하권이었고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체감온도는 -10℃ 이하로 느껴진 날씨였다. 굉장히 추운 야외활동에 있어서 7 ~ 8시간 정도 따뜻함을 유지해 주니 수족냉증이 있는 나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다. 나의 발 크기는 270mm이다. 그런데 이 제품은 230mm로 신발 안에서 움직이게 된다. 적응이 되면 그렇게 불편하진 않지만 꽤 거슬리는 부분이다. 250mm 정도로 만들었다면 불편이 조금 줄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 '리뷰하는 아저씨 ♬ Gucine ♬'의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따라 허용된 경우를 제외하고 불펌, 인용을 금지합니다.

▶ 메타사이트, 메타블로그의 RSS 도용 및 가져가기를 금지합니다.

▶ 페이지의 링크 혹은 트랙백은 허용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